<세월호 참사 국민대책회의> 활동기금 모금에 함께 해주세요.
상태바
<세월호 참사 국민대책회의> 활동기금 모금에 함께 해주세요.
  • 천주교인권위
  • 승인 2014.11.2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사 없는 안전한 사회!

 

 

성역 없는 진상규명과 철저한 책임자 처벌, 그리고 다시는 참사 없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는 세월호 참사 국민대책회의 활동기금 모금에 함께 해주세요. 모금은 소셜펀치에서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socialfunch.org/nomoresewol3

 

"얼마전 재판장에 증인으로 섰던 민지는 생존 학생입니다. 친구와 손 꼭 잡고 같이 나가자고 물에 뛰어들었는데 그만 친구의 손을 놓쳤습니다. 민지는 살았고, 그 친구는 못나왔습니다. 민지는 이제 평생 친구의 손을 놓친 그 순간을 떠올리며 살아가야할 겁니다. 여러분이 지금 가족들의 손을 잡아주고 계시지만,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약속하시지만, 사실 언제 어떻게 그 손을 놓아버릴지 몰라 무섭습니다. 저희는 이제 손에 힘이 없습니다. 더 이상 여러분의 손을 꼭 쥘 힘이 없습니다. 이제는 여러분이 조금만 더 힘을 내서 저희의 손을 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10월 25일 촛불, 가족대책위 유경근 님 발언 中

 

하루하루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월호 참사의 목격자인 우리가 똑똑히 기억하고 함께하는 한, 더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의 곁에 서는 한, 이 싸움은 절대 끝나지 않을 것라고 믿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찾아오는 광화문 단식장 운영과 매일촛불문화제 진행, 12월 국제워크숍 <해외 참사로 본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이 나아가야 할 길> 진행, ‘416 약속지킴이’ 안내패키지를 비롯해 각종 홍보물 제작 등 세월호 참사 국민대책회의 활동기금 모금을 위한 후원을 개설합니다.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바탕으로 한 성역 없는 진상규명과 철저한 책임자 처벌, 그리고 다시는 이런 참사가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사람이 존엄하고 안전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