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강정평화상단 추석선물상품
상태바
2014 강정평화상단 추석선물상품
  • 천주교인권위
  • 승인 2014.08.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까지만 주문 받습니다.

평화의 인사를 드립니다.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과 특별법 제정은 몇 달째 아직 첫 단추도 끼워보지 못했고 유민이 아버님을 비롯한 유가족, 실종자가족들은 마음과 함께 몸도 말라갑니다.

어지럽고 슬픈 시절이지만 명절도 어김없이 다가옵니다. 

유민이 아버님과 유가족들, 그리고 단식을 이어가겠다는 많은 시민들의 마음이 뜨겁게 이어지는 가운데

추석선물을 소개하기도 송구하지만 조촐히 명절을 준비하실 때 참고해주십사 전달합니다.

긴 시간 제주해군기지 건설을 반대하며 싸워온 강정마을의 강정평화상단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상품들입니다. 

평화를 위해 싸우고 일하는 이들의 정성이 영글은 상품들을 눈여겨 봐주세요..^^ 


주문하실 곳: 010-6286-2131 (문자로 주문) 또는 savejeju@daum.net (메일로 주문) 

원활한 배송을 위해 8월 30일까지만 주문 받습니다.

 

 

 

흑돼지 갈비 세트

청정제주의 자연환경과 깨끗한 물이 키운 제주의 명품 흑돼지는 육질이 쫀득해서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정성들여 키운 제주흑돼지를 엄격한 품질관리에 의해 심혈을 기울여 생산되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장수사과세트

해발 500m이상의청정한 고지대에서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로 당도가 매우 높고 과즙이 많으며 과질이 단단하여 사과 고유의 아삭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제소세지 세트

무항생흑돼지 소시지 300g * 2개 (랜덤배송) / 무항생흑돼지 우리쌀참나무떡갈비맛 소시지 300g 2개 구성입니다.

아이스팩으로 제품의 신선한을 유지하고 고급스러운 종이박스포장으로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무방부제, 무색소 제품이므로 유통기한이 짧습니다.장기간 보관시에는 냉동실에 보관해 주세요.


어간장 상품

제주 청정바다에서 잡히는 등푸른 생선(전갱이, 고등어)을 최소 1년3개월이상 1차 숙성시킨 후 다시마액, 무우 말랭이액을 첨가하여 전통옹기에서 6개월 이상 2차 숙성과정을 거쳐 만들어 집니다.

어간장은 액화단백질식품임과 동시에 미네랄, 불포화지방산, 칼슘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예로부터 많은국가에서 천연조미료로 널리 애용되어져 왔습니다.


한가위 선물세트 주문마감 8월 30일, 택배마감 9월 2일 입니다.

장수사과는 8월 28일 이 후로 배송 됩니다.(주문은 미리 해주세요...^^)